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즐겨찾기
  • 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 마이페이지
  • 한국
  • 중국
  • 일본
  • 미국

F A Q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결제_주문 후 품절일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 이은정 (ip:)
  • 작성일 2016-06-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73
평점 0점

※ 주문한 상품이 품절이라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주문하신 후 상품 품절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 준비과정 중 제휴업체 사정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품절 상품이 생길 수 있으며,

이를 미리 예측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품절 상품이 발생할 경우 최대한 빨리 연락을 드려 조금이나마 불편을 덜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품절 상품이 발생할 경우 개별적으로 유선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다른 상품으로 변경 또는 환불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상품으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변경 원하시는 상품명/색상/사이즈를

배송전 변경/취소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수정 답변 삭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대한통운배송조회제휴안내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회사소개사업자정보조회